범죄자의 정보는 공개해도 딱히 문제없지만 정말 범죄자인지 확실한 경우가 별로 없지...
검찰 경찰 사법부 니들이나 잘해 니들이 제일 개판이여
범죄사실이 있는데 그 범죄사실에 근거해 텔레그램한테 정보요청해도 안줌? 그건 그거대로 문제 아닌가?
와... 지독하다. 지독해.
범죄 운영자 정보 제출 안하면.. 텔레그램 차단 시켜 버려라.. 법으로 정해 버려.. 수사 협조 안하면 사업 못하게 막아라..
저거 본놈들 들어간놈들 전부 잡아야됨 대한민국 20%는 잡힐듯
처벌법과 벌금이 약해서 그런가?
수사 할꺼면 제대로해라.
돈에 환장한 물건들 강력한 가중처벌이 필요하다
진짜 경찰들이 수사 안 하고 그냥 놀기만 하고, 판사들도 맨날 용서해주니까 이런 일들이 계속 생기는 거임... 저거 잡아봤자 끝날까? 앞으로도 계속 이럴 듯 ㅠㅠ
아쉽지만 지금 경찰이 잡을 수 있을까요? 피싱, 중고 거래 등 대부분의 사건들이 미제처리 당하고 있습니다. 왜 각종 범죄가 계속 발생하는지 지금 우리의 상황부터 되돌아봐야 합니다.
여성 N번방은 신고 안했다고 수사도 안하던데 신기하네
감옥 및 사회에 흉악범죄자, 연쇄 악플러들 신상공개 해야 됨. 최소한 거주하고 일하러 다니는 시,동 까지 일반인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되며 나이, 이름, 성별, 사진까지 공개 해야됨. 이거 비동의하면 예상이지만 흉악범죄자, 악플러들일 확률이 매우 높음.
죄를 짓지 말고 사세요
그렇긴 해. 오 요안나 괴롭히고 사람주것는데도 웃으면서 방송하는게 정상 아닌거 처럼 보이긴 해 너희도 그렇지?
검경이 키워주더니 결국 이사달이나네
애초에 경찰들이 수사안하고 쳐놀기만하고 거기에 판사들이 전부 용서해주니까 이런 사적제제 상황들이 계속 반복되는거임.. 저거 잡으면 끝날까? 앞으로 계속될껄
VPN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VPN프로그램에 접근하려는 모든 IP를 형사 입건해야한다. 그래야만 디지털 성범죄가 근절된다.
여성이면 법을어겨도 관대하구나
@korea-69-man